• [경제/산업] 삼광유리, 아웃도어 브랜드 '아우트로 보온병' 출시

    이 게시글을 알리기 tweet

  • 글쓴이 : 자료제공 : 뉴시스 [http://www.newsis.com]
  • 11.10.24 16:02:04
  • 조회: 12299

삼광유리(대표 황도환)는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에 이은 신규 아웃도어 브랜드 아우트로(outtro)를 출시하고 첫 제품으로 겨울철 활용도가 높은 보온병 6종을 선보인다고 지난24일 밝혔다.

'아우트로(outtro)'는 야외활동을 뜻하는 '아웃도어(Outdoor)'와 도심생활 '메트로(Metro)'의 합성어다.

아우트로 보온병은 350㎖ 사이즈부터 죽이나 국물 있는 음식을 휴대할 수 있는 1000·1500㎖의 입구가 넓고 큰 대용량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필요와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겉병과 속병 사이의 이중 진공 및 특수 동(銅) 도금 처리로 보온, 보냉력이 뛰어나며 원터치 형 속마개로 간편하게 분리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이라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이중마개도 탑재했다.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편리한 350㎖와 500㎖에는 필요시 보냉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보냉용 캡이 별도 구성되어 야외활동시 스포츠 물병으로도 손색이 없다. 1000㎖와 1500㎖의 대용량에는 죽 등을 덜어서 먹을 수 있도록 내부뚜껑이 추가돼 용량에 따른 실용성을 극대화했다.

정구승 삼광유리 글라스락 마케팅 팀장은 "삼광유리의 새로운 브랜드 '아우트로'의 보온병은 가장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6가지 구성과 옵션으로 제품의 효용성을 극대화 한 제품"이라며 "보온병 출시를 시작으로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이 가미된 아웃도어 아이템을 통해 아우트로가 글라스락과 함께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우트로 보온병은 오는 11월 초 홈쇼핑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 이글은 실명인증이 완료된 회원이 작성한 글입니다.
  • 목록으로
  • tweet tweet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글쓴이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