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산업] 농협 한삼인, 홍삼시장 전국제패 위한 노력 가속화

    이 게시글을 알리기 tweet

  • 글쓴이 : 자료제공 : 뉴시스 [http://www.newsis.com]
  • 11.09.08 15:05:39
  • 조회: 11073

 

 

홍삼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른 NH한삼인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 2009년부터 12개 인삼농협의 개별 브랜드를 통합하며 인지도 확보에 힘써온 NH한삼인은 2011년 매출목표를 지난해 424억원보다 53% 늘어난 650억원으로 잡고 홍삼시장 제패를 위한 노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건강식품 시장의 규모가 전체적으로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는 가운데, 홍삼시장에서 NH한삼인이 두각을 나타내는 이유는 농협을 활용한 브랜드 마케팅과 전략적 홍보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특히 등산객을 대상으로 한 무료시음회와 광화문역, 양재역, 서대문역 등 수도권의 사무실 밀집지역에서 직장인을 상대로 한 홍삼제품 무료시음회 및 행사는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기회가 됐다.

이 뿐만이 아니다. 대한민국 국민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프리미어리거 박지성 선수의 초상권을 사용하는 ‘지성이면 홍삼장원’과 아이들의 대통령으로 사랑받는 뽀로로 캐릭터를 사용한 어린이용 젤리제품 ‘뽀로로’ 등을 출시함으로써 다양한 계층의 소비자에게 사랑 받는 제품의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NH한삼인은 홍삼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판매망 확충에 총력전을 펼칠 계획이다. 홍삼 시장의 탄력적인 성장세를 바탕으로 하반기 가맹창업자를 모집하는 NH한삼인은 2012년에는 수도권지역 100곳 이상으로 이 같은 매장을 확대할 계획을 밝혔다.

NH한삼인은 농업인의 실익 증진과 인삼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농협중앙회가 100% 출자해 설립한 순수 민족자본 회사로, 인삼 농가의 소득을 높이고 국내 인삼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홍삼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이글은 실명인증이 완료된 회원이 작성한 글입니다.
  • 목록으로
  • tweet tweet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글쓴이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