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연예] 유브이(UV)의 인스탁스 ‘찍고송’ 화제!

    이 게시글을 알리기 tweet

  • 글쓴이 : 자료제공 : 뉴시스 [http://www.newsis.com]
  • 11.07.25 14:58:35
  • 조회: 652

 

그룹 유브이(UV, 유세윤/뮤지)의 ‘인스탁스송’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가히 폭발적이다.

클럽댄스 풍의 세련된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가사가 특징인 ‘인스탁스송’은 여러 번 반복되는 ‘찍고 찍고 찍고 찍고~’라는 가사 때문에 이미 ‘찍고송’이라는 애칭까지 붙었을 정도로 열광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지난 18일, 이 곡의 뮤직비디오 영상과 음원이 풀버전으로 공개된 이후, 온라인을 중심으로 음악팬들과 고객들의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 ‘인스탁스송’은 토털 이미지 솔루션기업 한국후지필름(대표 이창균, (www.fujifilm.co.kr))의 즉석카메라 브랜드 인스탁스 광고를 위해 유브이(UV)가 직접 제작하고 불렀다. 일반적인 광고 음악과 달리 수준 높은 힙합댄스를 듣는 기분이 들 정도로 음악성이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 포털사이트에서 2,000여 명이 넘게 참여한 인스탁스 심사평 조사에서는 10점 만점에 평균 9점을 획득했으며, 네티즌들은 “중독성이 장난이 아니다”, “반복되는 라임에 입에 착착 달라붙네요”, “역시 UV답다”, “UV와 인스틱스의 환상적인 만남입니다” 등의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UV의 인스탁스송은 여름 휴가철 최고 인기 상품인 인스탁스와 함께 올 하반기 내내 인기 CM송으로 기록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유튜브, 각종 포털 사이트 등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UV의 인스탁스송 영상과 음악은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www.fujifilm.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fujifilmkorea)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촬영한 즉시 그 결과물을 확인할 수 있는 즉석카메라 ‘인스탁스’는 특유의 아날로그적 감성과 깜찍한 디자인으로 국내에서만 약 145만대 이상의 누적판매를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국후지필름 강신황 마케팅 팀장은 “UV가 부fms '인스탁스송'의 인기로 인스탁스가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게 돼 매우 고무적”이라고 전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찍고 나누며 즐거움을 찾자는 콘셉트의 ‘Shot & Share’ 캠페인과 같이 고객 여러분들께서도 여름 휴가철 인스탁스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 이글은 실명인증이 완료된 회원이 작성한 글입니다.
  • 목록으로
  • tweet tweet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글쓴이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