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산업] 삼성전자, 런던올림픽 마케팅 시동

    이 게시글을 알리기 tweet

  • 글쓴이 : 자료제공 : 뉴시스 [http://www.newsis.com]
  • 11.06.14 15:28:19
  • 조회: 539

 

삼성전자는 13일(현지시간) 영국 런던 컨벤션센터 이스트 윈터가든에서 '2012 런던올림픽 캠페인 론칭 발표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런던올림픽 캠페인 테마, 성화봉송 계획, 올림픽 기간 중 다양한 마케팅 계획 등을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캠페인 테마를 '에브리원스 올림픽 게임스(Everyones' Olympic Games)'로 정하고, 자사의 스마트 기술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올림픽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성화봉송의 경우 자신의 역량을 더 발전시키고자 하는 젊은이들을 발굴하자는 의미의 테마로 '곤 더 엑스트라 마일(Gone the Extra Mile)'을 정했다고 삼성전자는 덧붙였다. 특히 첫 번째 삼성 성화봉송 주자 후보로 영국의 18세 소녀 가브리엘라 로제제를 선발했다.

이날 삼성전자는 캠페인 전반에 적용될 삼성 올림픽 비주얼 아이덴티티 시스템인 소비스(SOVIS)도 발표했다.

삼성 홍보대사인 축구선수 데이비드 베컴은 성화봉송 주자 선발 광고 등에 참여할 예정이다.

세바스찬 코 런던올림픽 조직위원장은 "삼성전자의 런던올림픽 캠페인은 관람객들이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어 적극적으로 올림픽을 즐기는 기회를 넓혀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권계현 삼성전자 스포츠마케팅담당 상무는 "삼성전자의 지속적인 후원과 보다 발전된 무선통신 기술로 올림픽의 감동을 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이글은 실명인증이 완료된 회원이 작성한 글입니다.
  • 목록으로
  • tweet tweet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글쓴이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