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의학] '몸짱' 만들기 상품 매출 고공행진

    이 게시글을 알리기 tweet

  • 글쓴이 : 뉴시스 [http://www.newsis.com]
  • 11.04.21 14:35:09
  • 조회: 684

 

 

노출의 계절인 여름을 앞두고 '몸짱' 만들기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이 커지면서 바디슬리밍, 먹는 다이어트 제품, 워킹화 등 몸매관리를 돕는 상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부산 롯데백화점 4개점은 지난 1주일 간 몸매관리와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상품들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지난 해 같은 기간에 비해 55~75% 정도 매출이 늘었다고 20일 밝혔다.

특히 불룩한 뱃살과 치마 아래로 드러나는 울퉁불퉁한 군살로 고민하는 여성 고객들의 몸매 관리를 도와주는 '보디슬리밍' 제품이 단연 큰 인기다.

롯데 부산본점의 한 화장품 매장은 지난 15~17일 바디라인을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두 종류의 제품을 선보여 하루 평균 60개 이상 팔았다. 지난 주에 비해 무려 240%나 판매매출이 증가했다.

또 부산 4개점의 또 다른 화장품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여성용 바디슬리밍젤은 지난 1주일 간 매출이 전년 대비 80% 이상 오르는 등 여성 고객들의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외모에 신경쓰는 남성이 늘면서 남성용 보디슬리밍 제품의 인기도 뜨겁다. 젊은 남성들 사이에 '초콜릿 복근 크림'으로 입소문을 탄 제품은 지난 1주일 간의 매출이 전년대비 75% 이상 늘었다.

아울러 먹는 다이어트 제품과 운동으로 몸매를 가꾸려는 사람이 늘면서 워킹화도 인기다.

롯데 부산본점 황경상 여성팀장은 "노출의 계절 여름이 다가오면서 원피스, 티셔츠 등 여름관련 상품 판매가 부쩍 늘었다"며 "특히 몸매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보정속옷의 경우, 30~40대의 여성고객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를 결심한 전 연령층의 여성고객 방문이 늘면서 매출도 계속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말했다.

 

 

  • 이글은 실명인증이 완료된 회원이 작성한 글입니다.
  • 목록으로
  • tweet tweet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글쓴이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