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업뉴스] 스마트 시대, 전문 광고인 되고 싶다면…

    이 게시글을 알리기 tweet

  • 글쓴이 : 자료제공 : 뉴시스 [http://www.newsis.com]
  • 11.02.10 13:41:37
  • 조회: 677

 

한국방송광고공사(KOBACO·사장 양휘부) 광고교육원이 2011년 '스마트시대의 전문광고인 양성'을 목표로 교과목을 전면 개편했다. 미디어 환경변화에 따른 최신경향을 반영하고 현장중심의 실무교육을 강화한다. 총 16개 과정, 32개 강좌, 3600여명에게 광고 전문교육을 한다.


국제광고협회(IAA) 디플로마 과정,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광고기획·마케팅 등 전문광고 과정 모두 현장 중심으로 교과목이 개편된다. 대학과 학점연계를 통한 산학협동과정, 지역광고 활성화를 위한 지역교육과정도 강화한다.


아울러 광고계 취업지원을 위한 취업지원실무과정도 확대, 실시된다. 기존의 연 2회 취업지원 실무과정을 지역까지 확대하는 한편, 연수원 교육을 2회 추가해 총 4회에 걸쳐 교육한다. 수료생에게는 인턴 실습비 지원과 취업지원을 통해 청년실업난 해소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KOBACO 광고교육원은 광고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1987년 개원, 지난해까지 3만9000여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국내 최초로 IAA의 공식 인증을 받았다.

 

  • 이글은 실명인증이 완료된 회원이 작성한 글입니다.
  • 목록으로
  • tweet tweet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글쓴이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