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져/여행] 무주리조트, 고객감동 서비스·레저부문 대상

    이 게시글을 알리기 tweet

  • 글쓴이 : 자료제공 : 뉴시스 [http://www.newsis.com]
  • 11.01.18 14:55:27
  • 조회: 12120

 

 

전북 무주리조트가 서울 하얏트호텔에서 열린 한국경제신문 주최,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고객감동경영대상 서비스·레저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후보 기업으로 선정된 무주리조트는 설문조사를 통한 고객감동지수 산출, 동국대학교 유창조 경영학과 교수를 비롯한 4명의 심사위원들이 경영전략과 고객감동 실천체계, 고객감동을 위한 경영시스템, 고객감동 관리의 우월성을 종합적으로 평가, 고객감동경영지수와 심사위원단의 평가점수를 합산해 심사가 결정됐다. 무주리조트는 체계적인 경영전략을 수립하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매년 최고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객실 및 골프장 등의 리뉴얼, 최고급 제설장비 구입 등으로 최상의 설질을 제공했다.

 

또 직원들의 서비스교육을 통한 서비스 업그레이드, 무료로 진행하는 세터데이 안단테, 썸머 뮤직 페스티벌, 이국적인 거리에서 다양하게 펼쳐지는 썸머 페스티벌 등 다채로운 문화행사 등을 통해 고객관리 체계의 진보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 이글은 실명인증이 완료된 회원이 작성한 글입니다.
  • 목록으로
  • tweet tweet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글쓴이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