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의학] 달걀 다이어트 - 몸짱되는 홈피트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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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쓴이 : 자료제공 : 휴박스 [http://www.hubax.com]
  • 10.03.15 11:44:14
  • 조회: 488

 
■ 다이어트 방법
1. 달걀은 삶아서 소금 없이 먹는 것이다.
2. 커피는 블랙으로 엷게 마신다.
3. 샐러드엔 기름이 들어간 드레싱을 넣지 않고 식초나 레몬즙으로 간을 해 상큼하게 먹는다. 야채나 과일 샐러드에 들어가는 재료는 바나나, 사과 등등 자신이 좋아하는 과일이나 야채를 맘대로 선택해도 좋다.
4. 고기는 기름기 없는 살코기로 준비하고 생선은 흰살 생선으로 준비해 기름 없이 굽거나 쪄서 먹는다. 한 번 먹는 분량은 쇠고기가 150~200g, 닭고기가 닭다리 1개 정도, 양고기는 135g 정도로 먹는다. 이 양보다 적은 것은 상관없지만 많이 먹으면 곤란하다.
5. 토스트는 잼이나 버터를 바르지 말고 구워서 먹는다.

완전 식품 달걀이 주 메뉴인 화학적 다이어트 방법이다. 덴마크의 한 의사가 창안하여 붐을 일으킨 달걀 다이어트는 삶은 달걀과 다른 식품을 동시에 먹어 체내에서 화학 변화를 일으켜 지방이 효율적으로 연소되는 일종의 화학 다이어트이다. 하루 평균 700~900kcal의 적은 칼로리지만 달걀 하나에 모든 영양소가 들어 있어 효율적으로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 실행 기간은 1주일로 식사 메뉴에 따라 철저히 실행하면 4kg 정도의 감량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다른 다이어트와 달리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라 피부가 거칠어지거나 어지러움증 등의 부작용은 거의 없다. 오히려 잠도 잘 오고 피부 탄력이 좋아지며 위도 작아져 일반식으로 돌아와도 먹는 양이 줄어 다시 살이 찌지 않는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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