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의학] 덤벨체스트 프레스 - 몸짱되는 홈피트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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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쓴이 : 자료제공 : 휴박스 [http://www.hubax.com]
  • 10.01.11 13:37:49
  • 조회: 316


TIP
1. 가슴으로 덤벨을 내리며 호흡을 들이 마십니다.
2. 팔을 펴면서 밀어 올리며 2/3지점에서 호흡을 내쉽니다.
3. 지나치게 무거운 무게를 사용하여 어깨나 팔의 힘을 의존 하여서는 안 됩니다.
4. 흔들림에 주의하여야 합니다.

■ 1. 허리는 자연스럽게 들어주고 턱은 가슴 쪽으로 당깁니다.
2. 팔은 가슴위로 향하고 시선은 덤벨을 향합니다.

■ 1. 가슴의 2/3지점에 가볍게 닿도록 내려줍니다.
2. 팔을 당겨서 흉곽이 최대한 확장되게 합니다.
3. 가슴을 수축시키며 덤벨을 가슴 수직방향으로 밀어올립니다.

■ 1. 근육의 회복 속도를 빠르게 하여 다음 동작을 원활히 실시 하기 위함입니다.
2. 양 팔을 몸 뒤 쪽에서 깍지를 끼고 가슴을 최대한 확장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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