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뜰정보] 화장품 업계, '소비자들 모여라' 연말 이벤트 봇물

    이 게시글을 알리기 tweet

  • 글쓴이 : 자료제공 : 뉴시스 [http://www.newsis.com]
  • 09.12.28 17:48:55
  • 조회: 416

 

화장품 업체들이 연말 및 크리스마스를 맞아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25일 화장품 업계 등에 따르면 고객 감사 할인 행사부터 연말 파티퀸으로 변신할 수 있는 풀 메이크업 서비스, 화장품도 사고 기부도 하는 나눔 캠페인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연말 화장품 시장을 집중공략하고 있다. 네이처 리퍼블릭은 이달 말까지 서울 명동월드점에서 '네이처 리퍼블릭과 함께 나눔 트리로 따뜻한 마음을 전해요' 이벤트를 펼친다. 명동월드점을 방문한 고객들이 매장에 비치된 소원 편지에 새해 소망을 적어 나눔 트리에 매달면 편지 1개당 일정 금액이 적립된다. 해당 금액에 상당하는 화장품을 사회 복지시설 등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할 계획이다.

 

또 소원 편지를 작성한 고객 가운데 20명을 추첨해 겨울철 피부 관리를 돕는 제품을 증정한다. 닥터자르트는 오는 31일까지 브랜드 론칭 5주년을 맞아 '2009년 히트상품 1+2이벤트'를 진행한다. 멀티 비타민 크림 'V7 비타레이저'를 구매한 고객에게 '닥터스 선블록'과 '세이프터치 핸드소독제' 정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블랙라벨 디톡스 힐링 비비크림'을 구매하면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해 주는 '미네랄 인 팩트'와 '세이프터치 핸드소독제' 정품을 제공한다.

 

또 오는 1월7일까지 행사 기간 내 구매 금액이 높은 7명을 선정해 40만원 상당 만다리나덕 여행가방(1명), 20만원 상당 만다리나덕 백팩(1명), 5만원 상당 닥터자르트 적립금(5명) 등의 혜택을 준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슈에무라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2009 크리스마스 한정 제품인 '츠모리 치사토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츠모리 치사토 컬렉션의 제품들을 이용한 연말 파티용 풀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펄 섀도우, 볼터치로 구성된 메이크업 팔레트와 큐빅이 박혀 반짝이는 인조 속눈썹을 사용한 특별 메이크업을 통해 화려한 파티퀸으로 변신시켜준다. 미샤화장품은 오는 27일까지 '2009 고객감사 윈터 빅 세일' 행사를 펼친다.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세일하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로 전국 매장과 뷰티넷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할인 제품으로는 '타임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미샤 옴므 어번 소울', 글로벌 스테디셀러인 'M 퍼펙트 커버 비비크림' 등이다.

 

또 12월 한달 간 멤버십카드를 신규로 발급받는 고객에게 물을 사용하지 않고 바르는 것만으로 15초 내에 99.9% 세균 제거가 가능한 '미샤 퍼펙트 클린 핸즈액'을 증정한다. 스킨푸드는 오는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2009 스킨푸드 베스트 어워드'를 선정하고 이벤트 기간 해당 제품들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샘플과 함께 무료 배송의 혜택을 제공한다. '2009 스킨푸드 베스트 어워드' 제품은 200만개 판매를 돌파한 '블랙슈가 마스크'를 비롯해 '골드 캐비어 라인', '골드 캐비어 콜라겐 라인' 등 총 12종이다.

 

또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빗과 거울 세트를 4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무릎담요를 증정한다.

토니모리도 오는 27일까지 유쾌한 휴먼코미디 연극 '기묘한 家'의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토니모리에 바라는 점이나 아쉬운 점 등을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을 선정해 1인 당 티켓 2장을 증정한다. '기묘한 家'는 연극과 영화의 장점을 살린 독특한 형식으로 영화 '왕의 남자'의 촬영팀, '영화는 영화다'의 제작팀 등이 대거 참여해 수준 높은 영상을 선사하는 작품이다. 론칭 7주년을 맞은 DHC코리아도 연말 이벤트로 고객몰이에 나섰다.

 

이달 한달 간 화장품과 건강식품 전 품목에 대해 20% 할인 행사 및 무료배송(1만원 이상 구매시) 이벤트를 실시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제품은 핑크 박스에 담겨 배송되며 4만원 이상 구매 시 '쁘띠 히터'를 8만원 이상 구매 시 '쁘띠 블랭킷'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신제품 '마일드 터치 클렌징 오일'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 티켓을 증정한다. 업계 관계자는 "고객 감사 이벤트는 연말 선물을 준비하는 실속파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특히 브랜드별 올해 최고의 히트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거나 덤으로 푸짐한 경품 혜택을 받는 등 2배의 만족을 누릴 수 있다"고 밝혔다.
 

  • 이글은 실명인증이 완료된 회원이 작성한 글입니다.
  • 목록으로
  • tweet tweet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글쓴이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