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차] 현대·기아차, '도서지역 방문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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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쓴이 : 현대기아자동차그룹
  • 07.10.16 08:50:26
  • 조회: 456

현대·기아자동차(대표: 정몽구 회장)가 지리적 여건으로 차량관리가 어려운 도서지역 고객들에게 ‘찾아가는 비포서비스(Before Service)’를 제공한다.

현대·기아차는 10월 15일(월)부터 각 지역별로 『도서지역 방문 특별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기아차는 이 기간에 특별순회점검팀을 구성하여 도서지역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 차량점검과 소모품 무상교환 등 사전 예방정비를 실시한다.

현대차는 15일(월)부터 19일(금)까지 5일간 순회점검팀이 백령도, 흑산도, 울릉도 지역을 방문하며 기아차는 15일(월) 전남 완도군과 신안군 도서지역을 시작으로 11월 9일(금)까지 순회점검팀이 울릉도와 백령도, 대청도 지역을 방문한다. (세부 일정은 아래 <표1> 참조)

도서지역의 현대·기아차 고객은 이번 특별서비스 기간 동안 ▲ 엔진, 변속기, 조향장치, 제동장치 등 차량점검 ▲ 각종 오일, 와셔액 등 간단한 소모성 부품의 무상교환 서비스 ▲ 차량정비 상담, 차량관리 및 응급조치 요령에 대한 안내와 신차 판매상담을 받을 수 있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특별무상점검 서비스가 도로여건과 정비인프라가 취약한 도서지역 고객 차량의 적극적인 고장예방으로 안전운행을 보장하고, 고객들이 간단한 차량점검과 응급조치 요령을 쉽게 익힐 수 있도록 도와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지역별『도서지역 방문 특별무상점검 서비스』의 구체적인 일정과 장소는 현지 기상상황을 고려해 탄력적으로 운영되며, 현대자동차 고객센터(☏080-600-6000)나 기아자동차 고객센터(☏080-200-2000)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참고 :『찾아가는 비포서비스』
- ‘찾아가는 비포서비스’는 기존, 정비업소에 입고된 차량의 사후관리에 초점이 맞춰졌던 수동적이고 한정적인 ‘애프터서비스’ 개념에서, 고객을 직접 찾아가 차량 예방점검을 통해 사전관리까지 책임지는, 적극적이고 확대된 개념의 서비스 활동.
- 매주 아파트 단지, 대형마트 등 고객이 쉽게 찾을 수 있는 장소에서 실시.
- 06년 10월부터 실시, 주중/주말 각 1회 실시, 연인원 3만여 명 투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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