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차] 현대 ·기아차 ·현대모비스, 수해지역 특별점검 서비스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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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쓴이 : 현대기아자동차그룹
  • 07.09.18 13:18:45
  • 조회: 625
현대·기아자동차는 현대모비스와 공동으로 금번 태풍 ‘나리’와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차량의 신속한 정비지원을 위해 9월 17일(월)부터 수해지역에 긴급지원단을 투입하고, 전국 직영서비스센터와 정비협력업체 2,300여 곳의 A/S네트워크를 활용해 특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수해지역을 중심으로 투입되는 긴급지원단을 통해 고객 피해차량의 엔진ㆍ변속기ㆍ점화장치ㆍ전자장치 등에 대한 무상점검이 진행되며, 수리가 필요한 차량은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와 정비협력업체 등으로 입고를 안내 받을 수 있다. 현대·기아차는 수해차량 수리비의 50%까지 할인해 줄 계획이다.

아울러 고객 요청 시, 현대·기아차 직원이 직접 방문해 피해차량 상담 및 수리가능 여부를 판단해 주는 서비스도 실시한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차량이 침수됐을 경우,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시동을 걸면 차량 컴퓨터 및 각종 전자장치에 심각한 손상을 준다”며, 반드시 전원을 차단하고 인근 정비업소에 문의해 줄 것을 당부했다.

현대·기아차는 고객의 안전한 차량운행을 위해 매년 수해지역 긴급지원단 투입 및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해 왔으며 앞으로도 재해 예방과 차량안전을 위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재해지역 피해차량 관련 문의사항은 각 사 고객센터(현대차: ☏080-600-6000, 기아차: ☏080-200-2000, 현대모비스: ☏1588-7278)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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