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뜰정보] 탱글 탱글 탄력을 주는 바디케어 - 내가 예뻐지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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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쓴이 : 교차로협의회
  • 06.12.01 09:08:58
  • 조회: 293
내 피부 탄력 상황을 체크하라~

예전에 깡마른 바디 라인의 모델들이 각광받던 시절은 갔다. 지나도 한참 지나버렸다.
싱그럽고 건강한 느낌이 나는 몸을 요즘 트렌드는 원하고 있다.

?가장 예민한 탄력의 중심… 가슴
가슴은 목부터 시작해 목선과 등 근육까지 관련이 있다. 평소 등을 곧게 펴고 가슴을 약간 내밀어 고개에 균형을 잃지 말아야 한다. 특히 어깨와 등을 구부정하게 굽히고 있는 자세는 가슴이 탄력을 잃고 늘어지게 하는 주요 원인이다.
수영은 어깨와 등의 근육을 단련시켜 가슴에 탄력을 주고 바스트 업의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엄지손가락을 가슴 양쪽에, 나머지 손가락을 가슴 아래에 대고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아래에서 위로 밀어 올리며 마사지 한다.
② 왼손을 오른쪽의 쇄골 아래에 대고 비스듬히 위로 미끄러지듯 올라간 후 겨드랑이로 내려온다.
③ 양손을 가슴 앞에서 교차해 겨드랑이 아래를 손가락으로 꾹꾹 눌러주면 가슴 조직의 발달을 촉진시킨다.
④ 유두에서 목 위까지 양 손바닥으로 끌어올리듯 리듬감 있게 마사지 해준다.
?출렁이는 인격은 이제 그만… 배
살찌기는 가장 쉽고 살빼기는 가장 어려운 배. 우리 신체 부위 중에서도 복부의 비만은 건강과 가장 밀접하게 관련이 있기 때문에 절대로 넉넉하게 방치해 두어서는 안된다.
배의 지방을 제거하고 근육을 만들면 최근 유행하는 노출 트렌드를 100퍼센트 즐길 수 있다. 특히 복부 마사지와 운동은 변비를 없애는 효과까지 있어 일석이조.
① 배꼽을 중심으로 양손 끝을 이용하여 시계 방향으로 크게 주무르며 이동한다.
② 손끝으로 힘있게 배를 누르며 원을 그리고 시계 방향으로 이동한다.
③ 허리 살을 크게 잡고 주무른다.
?제니퍼 만큼은 못하더라도… 엉덩이
수백만 달러짜리 엉덩이 보험에 들어 화제를 뿌렸던 ‘제니퍼 로페즈’의 엉덩이는 사실 상당히 크고 풍만한 편이다.
진짜 가치는 드라마틱한 곡선과 탄력에서 비롯되는 것. 워킹 습관을 교정하고 가벼운 스트레칭을 꾸준히 해 주는 것만으로도 엉덩이 라인이 아름답게 바뀔 수 있다. 계단을 오를 때 두 계단씩 오르는 것도 한 방법이다.
① 무릎을 구부린 채로 등을 바닥에 대로 눕는다. 팔은 곧게 펴 양 옆으로 붙일 것. 이 상태에서 엉덩이 근육을 모으며 골반을 최대한 들어올린다.
② 이 자세로 3초 동안 정지, 다음 천처히 내려놓는다. 이 동작을 15번씩 3번, 매주 3회씩 실시한다. 약 4주 후, 탱탱한 힙 선이 서서히 완성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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