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사/축제] 2019년 크리스마스 Travel
    크리스마스엔 어디를 가볼까?

    이 게시글을 알리기 tweet

  • 글쓴이 : 박일호기자
  • 19.12.24 09:01:27
  • 공감 : 0 / 비공감 : 0
공감 비공감

 

 


한 해를 무사히 마무리하는 12월, 12월의 가장 뜻 깊고 아름다운 공휴일은 성탄절이 찾아왔다. 완연한 겨울 속에 해마다 이맘 때쯤이면 우리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는 것이 있다. 반짝이는 불빛과 신나는 캐럴, 바로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온 세상의 모습이다. 가장 아름다운 공휴일로서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크리스마스에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전국 다양한 크리스마스 행사를 찾아보는 것이 가장 행복과 추억을 만드는 가까운 지름길이 될 것이다. 2019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행사로 떠나보자.

 

★ 슈퍼크리스마스 코리아 2019

 

기간 : 2019. 11. 29(금) ~ 2020. 01. 27(월)
장소 : 충주라이트월드

 

먼저 가까운 충주에서 이색적인 성탄축제가 개막했다. 아시아 최대 성탄 축제인 ‘슈퍼크리스마스코리아 2019’가 지난 12월 13일 충주라이트월드 특별전시구역에서 개막하며 본격적인 전시를 알렸다. 슈퍼크리스마스코리아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성탄 축제로, 다양한 상설전시와 부대행사로 꾸며질 50일 간의 대장정을 시작했다.

 

 

 

이번 성탄 축제의 가장 핵심적인 행사는 '슈퍼광야목회콘서트'입니다. 행사 기간 동안 매 저녁마다 열릴 예정인 이 목회콘서트에선 선한목자교회 유기성 목사와 거룩한빛광성교회 정성진 은퇴목사 등 일선 교회 목회자들이 돌아가며 성탄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종교적인 성향이 강한 행사지만 크리스마스는 종교를 떠나 전 국민이 즐기는 기념일이다. 내년 1월 31일까지 엑소더스 음악회, 크리스마스 패션쇼, 댄싱 페스티벌, 크리스마스 빅 마켓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충주시민들이 찾아 행사를 빛내주길 바란다.

 

★ 네이처파크 미라클크리스마스 2019

 

기간 : 2019.11. 23(토) ~ 2019. 12. 27(금)
장소 : 대구 네이처파크

 

네이처파크는 숲속을 걷다 만나는 우리를 탈출한 여러 동물들을 만나 볼 수 있는 지금껏 알고 있던 동물원과는 다른 이색적인 체험을 제공하며 <미라클 크리스마스>이라는 주제로 네이처파크 동물들과 함께 신나는 겨울 축제를 즐길 수 있다.

 

 

 

네이처파크를 찾아온 산타가 착한 동물들에게 준 선물을 함께 뜯어보는 두근두근 ‘크리스마스 선물 언박싱’과 크리스마스트리에 생겨난 기적 같은 선물 ‘먹이가 열리는 트리’ 등 동물 교감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어린이고객과 보호자들에게도 교육적인 체험을 제공하다. 이밖에도 네이처파크 전 구역에서 펼쳐지는 보물찾기 놀이 울고 있는 루돌프를 도와주세요! ‘루돌프의 코를 찾아라’ 등 다양한 이벤트도 놓치지 말자.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특별한 경험을 느끼고 싶다면 이네이처파크 미라클크리스마스로 떠나보자. 그간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재미로 우리의 크리스마스를 만들어 줄 것이다.

 

★ 휴애리 동백축제

 

기간 : 2019. 11. 15(금) ~ 2020. 02. 02(일)
장소 :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서귀포시 남원읍에 위치한 휴애리는 제주도민과 제주를 찾는 관광객에게 보다 나은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11월 15일부터 휴애리 동백축제가 진행되고 있다. 휴애리 공원에서 정성스럽게 키운 동백꽃과 동백정원과 동백올레길 등 기존 겨울배경과 테마와 다른 낭만을 느낄 수 있는 휴애리 동백축제. 풍성한 동백꽃들이 우리에게 멋진 뷰를 선물한다.

 

 

 

웨딩스냅 및 우정스냅, 인생사진 찍기 좋은 명소로 인정받으면서 많은 분들이 휴애리 동백축제를 방문하며 동백꽃과 함께하는 다양한 포토존이 더욱 예쁘고 새롭게 꾸며질 예정이라고 한다. 동백꽃 뿐만 아니라 겨울철 제주를 대표하는 감귤체험과 감귤 포토존에서 사진촬영, 감귤을 마음껏 따먹고 체험봉투에 가득 가져갈 수 있는 체험이 동백축제와 함께 진행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올 겨울 제주도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휴애리에 꼭 방문해보자.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은 여러 해 전부터 지역사회 환원 차원에서 장애인단체, 보육원, 양로원 등은 축제 때마다 무료입장(사전예약 필수)을 진행하고 있으며 도민과 관광객 가운데 3자녀이상(소인, 청소년) 입장료 50%할인행사를 별도로 진행하고 있다.

낭만과 환상이 가득한 공휴일 크리스마스. 모두가 각기 방법으로 멋진 추억을 만들겠지만 여행만큼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것도 없다. 2019년을 마무리하며 크리스마스에는 지난날에게 인사하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보자. 모든 충주 및 음성군민들이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란다.

 

『취재:박일호기자/m1236@chol.com』


Tags :
  • 이글은 실명인증이 완료된 회원이 작성한 글입니다.
  • 목록으로
  • 글쓰기
  • tweet tweet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글쓴이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