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등록차량 : 12,178
  • 차량급구 : 8,408
  • 시세문의 : 13,563
교차로 뉴스
뉴스와이어

오토와우, 코팅층이 벗겨지지 않는 ‘클리어플렉스’ 앞 유리 보호필름 시공 교육 실시

뉴스와이어 | 기사입력 : 2017-12-29 AM 10:29 프린트


(서울=뉴스와이어) 엑스펠 PPF 한국독점 공식총판 (주)오토와우(대표이사 황근원)가 미국 전면 유리 보호필름 제조업체인 클리어플렉스(ClearPlex)와 한국독점총판 계약을 맺고 클리어플렉스 전면 유리 보호필름의 전문 시공을 위해 11~12일 양일간 시공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을 위해 특별히 초빙된 클리어플렉스 아시아 수석 트레이너인 타츠야 이시구로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수료자 모두가 완벽한 시공 노하우를 전수받았다.

클리어플렉스의 전면 유리 보호필름은 차량 내부에 붙이는 전면 선팅과 달리 주행 시 날아오는 돌조각으로부터 자동차 앞 유리를 보호하기 위해 차량 앞 유리 겉면에 붙이는 투명한 특수필름이다.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전면 유리 보호필름은 차량에 사용해서는 안 되는 저가의 건축용 투명필름이기 때문에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한다. 특히 야간운전 시 대형사고 발생 위험이 높고 손쉽게 코팅층이 벗겨지는 단점이 있어 소비자의 주의가 요구된다.

오토와우 황근원 대표이사는 “2014년 브레이(BRAY) 전면 유리 보호필름의 독점권을 가지고 국내 보급을 시작하던 중 코팅층이 벗겨지는 문제로 아쉽게 사업을 접어야 했다”며 “이번 클리어플렉스 전면 유리 보호필름은 강한 고압수, 과도한 와이퍼 작동, 주차 스티커 제거 시에도 전혀 문제없다. 세계적으로 검증된 제품이기 때문에 스톤칩으로 인한 유리 파손을 걱정하는 고급 차량 소유자의 불안을 해소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클리어플렉스 전면 보호필름은 일본을 비롯해 동남아와 유럽 각 지역에서 고급 차량의 앞 유리 보호 아이템으로 빠르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언론연락처:오토와우 황근원 대표이사 070-8816-357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 : 오토와우
본 보도자료는 뉴스와이어 에서 제공합니다.

자동차별 등록건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