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등록차량 : 13,553
  • 차량급구 : 8,408
  • 시세문의 : 13,594
교차로 뉴스
뉴스와이어

기아자동차, ‘더 뉴 레이’ 이색 전시 이벤트 실시

뉴스와이어 | 기사입력 : 2017-12-22 PM 01:24 프린트


(서울=뉴스와이어) 기아자동차가 22일(금)부터 1월 14일(일)까지 서울 소재 영화관에서 ‘더 뉴 레이’를 전시하고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아자동차는 고객들께 6년만에 달리진 ‘더 뉴 레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한 해 동안 보여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색 경품 증정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이번 행사는 서울 성동구 소재 왕십리 CGV와 서울 마포구 소재 상암 CGV 두 곳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이벤트는 크게 전시된 더 뉴 레이 사진을 찍어 올리는 ‘SNS 이벤트와 더 뉴 레이 속에 숨겨진 선물을 찾는 ‘숨은 선물 찾기 이벤트’ 두 가지로 구성된다.

먼저 SNS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왕십리 CGV 혹은 상암 CGV를 방문해 전시된 더 뉴 레이를 촬영한 후에 기아차 페이스북에 사진을 올리면 된다.

기아차는 SNS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핫팩을 증정하는 한편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양키 캔들 워머 세트를, 100명에게는 특수 제작된 더 뉴 레이 옥스포드 블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어 숨은 선물 찾기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공휴일이나 금요일부터 일요일 사이에 왕십리 CGV 혹은 상암 CGV를 방문해 행사 진행 요원의 안내에 따라 주사위를 던지고, 주사위 면에 적힌 더 뉴 레이의 수납공간에 숨겨진 상품 교환권을 찾아 해당 상품으로 교환하면 된다.

숨은 선물 찾기 이벤트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간까지 매 시간 30분씩 진행될 예정이며, 기아차는 이벤트에 참석한 고객에게 △더 뉴 레이 옥스포드 블록 △핸드크림 △핫팩 등을 현장에서 증정할 계획이다.

기아자동차는 6년만에 새로운 얼굴로 돌아온 더 뉴 레이를 고객분들이 직접 눈으로 보고, 공간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하고자 이 같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한 해 동안 고객들께서 보내주신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마련한 작은 이벤트가 극장을 찾는 고객분들께 소소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기아차는 13일 △더 세련되게 다듬어진 내·외장 디자인 △각종 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 등이 적용돼 신차급 변화를 선보인 ‘더 뉴 레이’의 보도 발표회를 갖고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

언론연락처:기아자동차 홍보팀 02-3464-210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 : 기아자동차
본 보도자료는 뉴스와이어 에서 제공합니다.

자동차별 등록건수